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 일정 및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가. 내용 : 신입생 학생증 신청
나. 대상자 : 신입생 및 복학생
* 복학생은 학생입학처 발급 요청 후 신청가능 (은행에 학정정보 등록 필요)
다. 발급기간 : 21년 3월24일(수) ~ 21년 4월23일(금)
* 가금적 3월 중으로 신청을 부탁드리며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미실시 학과만 4월 말까지 신청가능
라. 발급업체 : 하나은행 포항지점
* 은행 체크카드 겸용 학생증 발급
마. 신청 방법 :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신청
1) 신청방법
-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 사이트(구글, 네이버 등)에서 "하나원큐" 검색 ( 또는 브라우저 주소창에 "https://mbp.hanabank.com/oneqplus.jsp?MENUYDSCD0001001" URL을 직접입력)하여 '비대면 학생증 카드발급' 페이지 접속 후 신청
- 상세사항은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(첨부파일 참고)
- 하나은행 통장 신규개설 및 학생증 체크카드 동실 개설 필수
2) 준비물 : 신분증(주민등록증 및 운전면허증), 증명사진(출력물), 본인명의 휴대폰
3월 이내 신입생분들은 빠짐없이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