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청 및 납부 안내
1. 생활관 신청 및 기타일정
구분 | 일 정 | 신청방법 |
신청 | 2022.01.17.(월) ~ 2022.01.21.(금) | 대학홈페이지 접속 ⇒통합정보시스템 ⇒ 생활관⇒ 생활관신청/ 수정하기 클릭 - 신청시 유의 사항 이용 중 일부 PC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 첨부된 조치요령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조치요령에도 불구하고 이용이 어려운 경우 우리대학 정보기술원(054-245-1068)에 문의 바랍니다. |
사용료 납부 | 2022.02.09.(수) ~ 2022.02.11.(금) | |
호실 확인 | 2022.02.21.(월) 09:00 ~ | |
입주기간 | 2022.02.26.(토) ~ 2022.02.28.(월) 입주기간 중 10시 ~ 19시 |
2. 생활관생 선발 및 사용료 납부 관련 안내
- 면제, 분할납부, 1인실 신청은 2022.01.21.(금)까지 관련서류를 E-mail 및 팩스제출 바랍니다.
(확인전화 필수)
- E-mail 주소: dorm@pohang.ac.kr
- 팩스: 054-245-8005
가. 선발
구분 | 방법 | 비 고 |
2인실 | - 원거리 우선 선발(학적부 주소 기준) |
|
1인실 | - 1순위: 원거리 우선 - 2순위: 신입생 - 3순위: 직전학기 성적 * 1학년 1학기 휴학 후 복학자는 신입생으로 간주함 * 신청기간 이후 여유호실은 선착순 배정 | * 1인실 신청자는 주민등록등본 제출 필수 * 수용가능 인원 남: 60명, 여: 66명
|
기타 | - 생활관 비선발자는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불가 |
|
나. 사용료 납부 및 면제관련
납부금액 | 납부방법 | 비고 |
1인실: 750,000원2인실: 500,000원
| 대학홈페이지 접속 ⇒ 통합정보시스템 ⇒ 생활관 ⇒ 고지서 출력하기 ⇒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로 납부 | 1.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(증명서 제출자) * 2인실 50만원 금액 면제, 1인실 이용자는 25만원 본인 납부 2. 장학규정상의 성적기준 미달자 및 등록금 일부납부자는 비면제 |
다. 분할납부
내용 | 분할납부 신청방법 | 납부기간 및 방법 | 비고 |
납부금액을 2회로 나누어 납부 (1회 25만원 납부/ 총 50만원) | 신청기간 중 아래의 첨부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 (E-mail 및 팩스제출 / 문의 054-245-8009) | 1차 2022.02.09.(수) ~ 2022.02.11.(금)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후 납부 | 1. 신청기간 마감 전 분할납부 신청서 제출자에 한해 분할 납부 가능 2. 미납 시 퇴실 조치 서류제출 확인 전화필요 |
2차 2022.03.24.(목) ~ 2022.03.25.(금) 입금계좌 및 방법은 추후 문자 등으로 공지 |
3. 공통제출서류
제출서류 | 유의사항 | 비고 |
폐결핵 검사결과 | - 1학기 입주일 기준 1개월 이내 검진서류 (보건증은 해당없음) | 1. 이전학기 제출자도 제출 2. 공통서류는 입주와 동시에 제 출 바랍니다.
|
PCR 검사결과 | - 1학기 입주일 기준 2일 이내 검사결과 | |
생활관 입사서약서 | - 아래의 첨부양식 참조 | |
개인정보제공동의서 | ||
본인사진 | - 입주자 본인 사진 3×4 사이즈 2매 (입주일 기준 6개월 이내 촬영 사진) | |
PCR 검사결과 | - 코로나19 |
(공통제출서류는 입주하실 때 제출바랍니다